뵤여탸뮤 의 잡학다식 블로그

좋은 기억만 남기고 헤어지자 EP. 춘천 무한잉크 복합기 렌탈

Category: life

2022-06-21

글, 사진 #옐로우펜슬

비합법 무한잉크 공급기 복합기.

무한대 거리두기를 실천합니다.

나는 편협적인 사람

개인적으로 공급기가 (개조된 제품) 장착된 복합기는 몇 종 이유로 억척스러울 정도로 싫어한다. 누군가 적실히 열성껏 개발하고 테스트하고 만들어진 제품이겠지만 문서의 몸값 보존에 영향을 미치는 재생잉크는 내후성을 보증할 핵 없으며 높은 장애 편성 비율은 불편함만 초래할 뿐이다.

더더구나 무상 보증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제조사 서비스를 받을 생목숨 없다는 점. 오롯이 관계 업체에 의존해야만 하는데 윤리적으로 관리할 이운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에 대한 물음에 ‘네’라고 답변할 삶 있는 업체는 어찌 될지 의문이 든다. 다들 하는데 우리도 한번 해볼까?로 시작할 핵 있는 게 아니라는 이야기다.

좋은 기억만 남기고 헤어지자.

특정 브랜드를 싫어하거나 특정 업체가 미워서 하는 이야기가 아니다. 이유가 존재하는 편협적인 나는 인관관계도 대화도 업무도 물계 없이 그냥? 이런즉 상황을 좋아하지 않는다. 춘천 무한잉크 복합기 렌탈의 단점을 이야기하라면 밤새도록 이야기할 생명 있지만 장점을 말해보라면 딱! 하나뿐이다. 저렴했던 오래전 가격이다.

혹? 하는 사이..

구입도 렌탈도 금액만 보면 한번에 훅 들어온다. 더군다나 몇번 교체에 복합기 매입 비용이 발생되는 소모품 비용은 말도 안되게 저렴해진다. 무한잉크 복합기 렌탈 인터넷 광고만 보더라도 월 3만 서광 비용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다. 월 3만 원.. 월 3만원.. 단돈 3만 원이면 원하는 만큼 출력도 복사도 팩스도 스캔도 되는 복합기를 쓸 요체 있다. 그럼 단점은 없나?

괜찮은 거 같아 보여?

업체 또 제품을 바꾸게 되는 계약은 대부분 ‘만족’ 매개 못했던 이유다. 불편함을 종합해보면 물에 번짐. 헤드 막힘. 출력 느림. 잉크 묻음 문제가 대부분이다. 그렇다면 왜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걸까? 업체가 알고도 모르는 척하는 건가? 그것도 아니면 업체에 서운함을 느껴서일까? 언상약 상담이 끝나면 시고로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 ‘개선할 목숨 있는 능력과 방법이 없다는 점이다.’

처음만 좋음.

새 제품이 좋은 건 요냥조냥 새 제품이라 서다. 뒷면이 엉망인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을 새로이 붙일 때처럼 스크래치 1도 없는 초깔끔 액정과의 만남은 누구에게나 인간성 좋은 일이다. 춘천 무한잉크 복합기 렌탈도 처음은 복합기렌탈 좋아 보이고 실제로도 괜찮다. 그런데..

만만하지 않음.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고 시간이 지날수록 멀쩡하게 이어서 되던 복합기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 기기 교체를 요청하고 싶지만 만만치 않다. (소비자 입장) 발목을 잡는 첫 번째는 계약서에 명시된 의무사용기간이고 그다음은 (업체 입장) 원판 저렴한 렌탈료 때문이다. 단일 무식하게 3만 기원 24개월이면 72만이다. 그중 서비스 비용과 소모품 투입 비용을 제외하면 손익분기 기간이 사내아이 있는 시점에 기계를 교체해줄 성명 있는 천사 같은 업체를 만나는 건 그야말로 어렵다.

한번 계약으로 3년 때로는 5년을 사용해야 하는 춘천 무한잉크 복합기 렌탈 비용이 정말 적은 비용인가? 모이고 모이면 비교적 목돈 들어가는 것이 렌탈이다. 안정적이고 사람 놓은 엡손 감념 복합기로 서무 효율성을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욱 좋은 제품을 선택할 명 있게 원동력 줘야 하고 더욱 좋은 환경을 구성할 핵 있게 제안해야 하는 윤리적인 책임의식을 우리는 가슴에 품고 있다.

아무아무 업무 환경에서도 최적에 성능을 발휘합니다.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우리에게 문의해주세요 >

WF-C579R 혁신적인 히트프리 기술이 적용된 A4 컬러복합기 34 ppm | 빠른 인쇄 속도 흑백 50,000매 소감 20,000매 | 대용량 잉크 4800 × 1200 dpi | 높은 인쇄 품질

월 ₩60,000원 부터 더더욱 알아보기 >

WF-C879R 모든 사무환경에 최적화된 A3 컬러복합기 35 ppm | 빠른 인쇄 속도 흑백 86,000매 컬러 50,000매 | 대용량 잉크 4800 × 1200 dpi | 높은 인쇄 품질

월 ₩100,000원 부터 일층 알아보기 >

WF-C20600 초고속 라인헤드가 장착된 A3 컬러복합기 60 ppm | 빠른 인쇄 속도 흑백 100,000매 감각 50,000매 | 대용량 잉크 4800 × 1200 dpi | 높은 인쇄 품질

월 ₩180,000원 부터 한결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