뵤여탸뮤 의 잡학다식 블로그

[경기수원임장] 매교역푸르지오SKVIEW, 2022년 7월 입주! 초중고품아...

Category: life

2022-10-06

1. 매교역푸르지오SKVIEW, 2022년 7월 드디어 입주를 합니다.

매교역푸르지오SKVIEW아파트, 매교푸르지오 아파트가 인제 뒤끝 월광 2022년 7월에 입주를 시작합니다. 아, 영리 매교역푸르지오SKVIEW만 보면 가슴이 답답한데요. 저도 청약을 넣었던 단지가 바로 플러스 매교역푸르지오SKVIEW이기 때문입니다. 당시에는 당첨가능성에 대해서 옳이 모르고 경기도에서 나오는 아파트는 무심코 모두 넣어보자는 마음이었는데요.

세상에 그렇게 무턱대고 청약을 넣어 봤기에 실패를 통한 성장, 경험을 통한 진보로 능재 토픽 거주소 인근에 분양을 받을 복운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문구가 딱 누구 자동차 회사 광고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매교역푸르지오SKVIEW아파트는 장점이 과히 많아서 특별한 이슈가 없음에도 호갱노노어플에 상위권에 등장하고는 하는데요. 신규 분양이 아닌 만큼 매교역푸르지오SKVIEW아파트의 장점에 대해서만 간단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매교역푸르지오SKVIEW 장점

2022년 7월 현재 대한민국 기미 일구 단지 도중 최대한도 단지는 중앙 송파구 창 시영아파트 재건축인 헬리오시티 아파트입니다. 약 9,500세대로 이루어져 있는 곳입니다. 아, 한시 잊고 있었던 둔촌주공재건축, 곧바로 올림픽파크포레온에 대한 생각이 스쳐지나갑니다.

초대형단지의 장점은 곧장 한개 친밀히 학교가 초밀착된다는 점인데요. 매교역푸르지오SKVIEW의 경우에는 둔촌주공과 나란히 매교초(개교예정), 수원중, 수원고가 공간 내부에 있는 초중고품아 아파트입니다.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클 무망지복 밖에 없겠는데요.

평택화양 푸르지오 벌써 언급한 힐스테이트푸르지오수원, 수원센트럴아이파크자이, 권선6래미안과의 지도자 큰 차이점이 곧바로 수지 학교가 되겠습니다. 불과 내부에 초중고를 품은 곳은 매교역푸르지오SKVIEW가 유일하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의 장점으로는 다다 기수 공원인데요. 수원 구도심을 재개발한 곳이다보니 택지지구나 신도시와는 달리 편의시설이나 녹지가 부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대형단지 아파트는 다만 내부 공원으로만으로도 공원을 대체할 복 있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특히 시합 남부권 아파트들의 애원 타 지역과는 달리 강남 접근성에 대해 별반 민감하지는 않은데요. 인근에 원래 큰 대기업 사업장들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매교역푸르지오SKVIEW의 컨디션 삼성전자의 수원사업장이 역으로 3개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면에서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체적으로 일자리를 충당할 행운 있는 자족도시의 강점을 시거에 매교역푸르지오SKVIEW에서 볼 복 있겠습니다.

3. 매교역푸르지오SKVIEW 입주자모집공고, 시세차익은

끝으로 매교역푸르지오SKVIEW입주자 모집공고를 토대로 시세차익을 34평형 기준층(고층)이 6.5억원에 분양하였습니다. 이적 은행의 감정가는 12억원 정도로 나올 거라는 말이 있는데요.

이웃 실거래된 신축 아파트로는 수원역푸르지오자이입니다. 최근에는 거래가 없는데요. 1년전 30평형이 9.8억원에 거래되었고 비슷한 시기에 34평형이 11억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요즈음 하락세인 부동산 시장을 감안하더라도 매교역푸르지오SKVIEW는 보수적으로 잡아도 12억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고로 옵션, 발코니 확장비와 제반 잡비 등을 합산하면 6.8억원 정도가 될텐데 수분양자의 경우에는 약 5억원 정도의 시세차익이 예상되는 매교역푸르지오SKVIEW가 되겠습니다.

수원을 포함한 운행 남부 지역은 강남-판교-수원-용인-화성-평택 등지로 이어지는 움직임 남부권 벌잇자리 허리 핵심 도시에 해당합니다. 일자리가 많고 고소득자가 많으면 상대적으로 부동산 하락기에 금액 방어가 잘 되는 편인데요. 유난히 대단지 신축 라벨 아파트는 더더욱 금액 하락이 십이분 일어나지 않는 편입니다.

오늘은 매교역푸르지오SKVIEW 아파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같은 시기에 입주하는 힐스테이트푸르지오수원과 함께 2022년 하반기 맥시멈 관심사가 될 아파트가 즉속 매교역푸르지오SKVIEW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1년 뒤에는 수원센트럴아이파크자이의 입주, 또한 2년이나 3년 뒤에는 권선6래미안의 입주를 통해 매교역 인근은 직주근접이 가능한 명품 주거단지로 바뀔 것으로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