뵤여탸뮤 의 잡학다식 블로그

천안병천 임대아파트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모집공고(22.01.06)

Category: life

2022-10-27

천안병천신한 임대아파트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모집공고(공고일:2022.01.06)가 발표되어 주택단지 공급개요 및 모집대상 주택, 임대조건(보증금 및 월임대료), 전체공급일정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본 천안병천신한아파트의 공급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충절로 1638 입니다. 동일한 유형(국민-국민, 행복-행복)의 예비입주자 모집신청은 가능 낱 신청 마지막 예비입주자로 선정(입주자모집 공고일 기준)되면 미리미리 선정된 예비입주자의 지위는 자동 탈락처리 됩니다.

천안병천 임대아파트 국민임대주택 모집공고

주택단지개요

1.공급개요

단지명과 단지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본 공고문으로 안내하지 못한 단여여건 및 주변환경 등이 있을 생목숨 있으며, 매연, 분진, 악취, 소음, 무뢰한 등 주변의 생활환경 오염으로 입주 마지막 생활에 불편이 있을 행우 있으니 필연코 단박 확인 나중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과약 본 아파트는 1997년 2월 25일 준공 다음 LH에서 2007년도에 매입하여 474세대 새중간 300세대에 한하여 국민임대로 공급하는 아파트로써 분양과 임대가 혼합된 간신히 입니다.

2.모집대상 아파트

단지별 주택형별 평면도는 공고문과 별도로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 단지의 주택형별 및 모집호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대당 계약면적은 동일단지의 주택형별로 대표적인 면적을 공고한 것으로서 실지로 입주하는 주택은 같은 주택형이라 할지라도 주거전용면적 등 세대당 계약면적이 적이나 다를 삶 있습니다.

임대조건 (보증금 및 월임대료)

밑바닥 표시된 임대조건의 임대보증금 및 월임대료는 모집공고일 현재의 기준이며, 예비입주자로 선정된 분은 임대차계약을 체결하는 시점에 당해 주택의 임대조건이 변경된 때에는 변경된 임대조건으로 계약하셔야 합니다.

더구나 동일 주택형에서 주거전용면적 등 세대당 계약면적이 중과 다를 성명 있으나, 임대보증금 및 월임대료는 주택형별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교 주택형별 상세 임대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임대료의 보증금 전환은 임차인의 선택사항으로서 100만원 단위로 보증금 추가 납부가 가능 합니다. 기초 표시된 최대전환시 임대조건은 월임대료의 보증금으로 전환시 이율 6%를 적용하고, 월임대료로 전환시 이율 2.5%를 적용하여 산정한 것으로서, 향후 전환이율이 변경되는 더샵 신부센트라 때에는 변경된 이율을 다시금 적용하게 됩니다.

신청자격

1.공통신청자격

입주자모집공고일 시방 성년자인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서 아래의 이득 및 자산보유 기준, 서여 법에서 정한 자격 흡족 및 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단, 하단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부터 입주시까지 내리내리 유지하고 있어야 하며, 당첨 추후 주택소유 등으로 자격요건 상실시 당첨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거절될 행운 있습니다.)

2. 이윤 및 자산보유기준

입주자격 중 주택, 소득, 부동산, 자동차, 일반자산, 금융부채 외부 부채의 산정시점은 입주자모집공고일이며, 금융자산, 금융부채의 산정시점은 조사기준일로 합니다. 근근이 사업주체가 입주대상자 확정을 목적으로 정보시스템을 통해 확인한 입주자격은 연결 산정시점에 산정된 것ㅇ으로 간주합니다.

◼︎ 이문 상세기준

◼︎자산기준

모집일정 및 신청방법

1.전체모집일정

선정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2.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현장신청만 가능 합니다. 현장방문 반사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장방문 운문 구비해야 할 서류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약도안내

◼︎첨부파일 및 청약링크안내

첨부파일 : 원본공고문

해당공고링크 : LH청약센터 천안병천신한아파트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수시모집공고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성명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