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역 지웰시티푸르지오 앞 상가 발전 현황
Category: life2023-11-25
목차
안녕하세요. ‘금과은의노래’입니다.
기위 추석도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기 시작한 9월 중순인데요. 다 건강하시길 바라면서 차회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다룰 내용은 탕정역 골머리 점방 발전 현황에 대해서 한번 이미지와 나란히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탕정 지웰시티푸르지오와 같이 개발이 시작되면서 요즘 2년간 크게 발전한 곳입니다.
탕정 지웰시티푸르지오 불과 상가 상사 화살표가 있는 위치는 즉각 탕정역 후세 상권에서 핵심이라고 할 행우 있는 푸르지오 2단지와 3단지 사이에 탕정역이 제대로 보이는 위치로 여기를 기준으로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미리감치 단지 분위기 상가를 바라보는 시점에서 보겠습니다. 21년 2월경 모습으로 한창 건설이 진행되는 중이며 겨우겨우 상가도 외형만 보이는 상황입니다. 데이터 과실 시점에는 입주가 되기도 전이라서 아무것도 없는 시기입니다. 1년이 지난 21년 11월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대부분 완공이 된 모습이며 입주를 2달 수평기 남겨둔 상태이며 바닥 낌새 상가도 어느 평준 구색을 맞춘 모습인 것을 확인할 길운 있습니다. 그러나 이익금 단계에서도 기위 아파트 단지의 느낌은 나기 시작한 것을 알 생목숨 있습니다. 22년 4월로 지웰시티 푸르지오의 입주는 이미 한창 진행되었으며 어려이 상가도 하나둘씩 임대가 맞춰지는 것을 볼 행복 있습니다. 이승 위치에서 볼 뜨락 좌측보다는 우측이 미리감치 임대가 채워지는 것을 알 핵 있습니다. 22년 7월입니다. 단지 낌새 상가는 거의 임대가 맞춰졌으며 사이사이에 때때로 공실이 있는 것이 확인된 것이 이금 시기입니다. 그렇지만 하 공간 눈치 거주민층이 탄탄하게 입주된 상황이라 끔찍이 긍정적인 전망이 된다고 여겼던 시기였습니다. 아울러 22년 9월 현재의 모습으로 공실은 대다수 찾아보기 힘든 상태이며 완연한 아파트 지구 상가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입주 기준으로 9개월 만에 상가가 활성화된 것을 확인할 이운 있습니다.
- 탕정역 당 플라자 상권 이번에는 땅 상가와 마주 보는 플라자 전한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쪽은 탕정역과 탕정 지웰시티푸르지오 사이의 항아리 메인 상권으로 심히 기대가 되는 지역입니다. 아무래도 탕정지구에서 중심이 될 중도 비즈니스 지구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21년 2월의 모습으로 아직은 건축조차 시작되지 않은 것을 볼 행운 있습니다. 탕정역 어서 옆은 남김없이 주차장으로 세팅되었기에 여기는 아파트와 지하철역 사이에 충분한 주차까지 가능한 좋은 토지이기에 이금 시점에서 많은 시행사에서 상가를 올릴 계획을 추진 중이었다고 볼 복 있습니다. 21년 11월입니다. 아파트의 준공시기가 다가오자 하나둘씩 플라자 상가들의 사업이 시작되고 건설도 지역 다지기부터 시작되고 있는 것을 볼 운 있었습니다. 리엔포레를 시작으로 거산타워, 젤존시티, 유메디컬 등 이곳의 알짜 상권의 로얄호실을 받으려는 분들의 방문이 활발했던 시기였습니다. 22년 4월로 지웰시티몰의 입점은 성공적으로 일단락되었고 플라자 상권의 건설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길운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리엔포레를 시작으로 거산타워, 원윤타워가 경계 탕정푸르지오리버파크 층씩 올라가기 시작했으며 전면부 입지를 차지한 젤존시티는 그보다 경계 경로 서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22년 7월의 모습으로 젤존시티의 트윈시티2 건물도 급기 2층 이상으로 구조물이 올라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첩경 건물은 하수 의거 공사가 유구히 걸리고 일단 2층부터 올라가기 시작하면 엄청 빠르게 진행되기에 이때부터는 성장 상황이 눈에 보이는 수준에 이르게 됩니다. 22년 9월의 현 모습으로 어느새 탕정역 사력 플라자 상가들의 외형이 지대 상가들을 가볍게 뛰어넘는 높이로 올라가기 시작하였습니다. 벌써 준공이 코앞으로 다가온 리엔포레를 시작으로 곳곳 플라자 상가들은 내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준공할 예정이며 이이 이후 입주장이 지나고 나면 이곳은 외식과 종종 서비스, 학원으로 형성된 탕정 기간 상권으로 발전될 것입니다. 앞으로 1년 뒤가 더욱 기대되는 탕정역 상가 21년 초만 해도 공사장만 있던 탕정역 앞이 1년 사회 만에 천안아산에게 주목받는 주거 단지가 되었습니다. 불당동도 매매가가 하락하는 와중에 고점 매매가 이어지는 현장이 바로 탕정역 후세 아파트인데요. 그쯤 실입주 비중이 높다는 소리이고 앞으로의 기대감이 크다는 반증이 아닐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1년 뒤에는 더구나 작히 크게 변했을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시방 기위 도처 상권에 임대로 입점이 확정된 업종이 몹시 많은데 저는 상권 형성에서 중요한 것이 이것이라고 보고 있기에 이러한 상황은 앞으로 탕정역 앞에 대한 기대감을 높게 가져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갈수록 발전할 탕정지구에서 네놈 중심이 될 뼈대 상권, 탕정역 상가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우극 상세한 정보를 받을 복수 있는 방문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